옥천교육도서관 어린이 청소년 겨울맞이 특강 풍성
상태바
옥천교육도서관 어린이 청소년 겨울맞이 특강 풍성
  • 박우용 기자
  • 승인 2023.11.23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교육도서관(관장 조윤미)은 지역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즐거운 겨울나기를 위해 세 가지 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준비한 프로그램은 원데이 특강으로 운영되며 ▲크리스마스트리 접시 만들기(12월 1일) ▲나만의 마크라메 리스 만들기(12월 2일) ▲크리스마스 컵케이크(4구) 만들기(12월 8일) 순으로 진행된다.

12월 1일 진행되는 ‘크리스마스트리 접시 만들기’ 특강은 초등 전 학년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의 접시를 자신만의 감성을 담아 만들어 볼 수 있으며, 2일 진행되는 ‘나만의 마크라메 리스 만들기’ 특강은 초등 6학년부터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마크라메 공예 기술을 배우고, 직접 리스를 만들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만들기’ 특강은 초등 전 학년을 대상으로 자신만의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컵케이크를 만들어 보는 수업으로 12월 8일 진행 된다. 모든 특강 참가비와 재료비는 무료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11월 21일(화) 오전 9시부터 옥천교육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옥천교육도서관 담당자는 강의 접수가 선착순으로 빠르게 마감됨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님들은 당일 접수를 서두를 것을 당부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옥천교육도서관(☎733-7052)에 문의하면 된다.

조윤미 옥천교육도서관장은 “12월을 맞아 도서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창의성을 펼치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옥천교육 도서관이 문화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교육문화복합공간으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