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여성단체협의회 회장단 이·취임식 가져
상태바
옥천군여성단체협의회 회장단 이·취임식 가져
  • 이진솔 기자
  • 승인 2024.01.1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옥천군여성회관에서 옥천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장단의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옥천군 여성단체협의회는 12개 여성단체가 소속된 여성 단체로, 900여 명의 회원이 지역사회 봉사활동, 여성 사회참여 확대 및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이·취임식에는  황규철 옥천군수, 군의회 의원, 여성단체협의회 소속 12개 단체 회장과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임기가 만료된 최승희 여성단체후원회장, 이영희 옥천읍여성의용소방대장, 홍윤선 옥천군간호사회 회장, 박은경 옥천읍여성자율방범대장 이임회장단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새롭게 여성 단체들을 이끌 취임 회장에는 김홍자 여성단체후원회 회장, 엄명희 옥천읍 여성의용소방대장, 김숙 옥천읍여성자율방범대장, 이설이 옥천군간호사회 회장이 취임했다. 정영희 옥천군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오늘 4개 단체장의 이·취임식을 위해 이렇게 많은 분이 참석해 주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지역사회와 여성 발전에 중추 역할을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그동안 열정을 갖고 함께 해준 이임 회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신임 회장님들의 탁월한 리더십과 추진력으로 더욱 발전하는 여성단체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