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원회, 2024년 장학금 전달식··· 7년째 이어진 선행
상태바
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원회, 2024년 장학금 전달식··· 7년째 이어진 선행
  • 이진솔 기자
  • 승인 2024.01.18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원회(회장 김상배)는 지난 12일 옥천이원새마을금고 2층에서 2024년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내빈소개 및 축사, 장학금 전달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총 38명의 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초등생에게는 각 10만 원, 중고생에게는 각 20만 원, 대학생에게는 30만 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한편, 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원회는 지역 내 인재발굴과 소외이웃 지원을 위해 설립돼 이날 행사를 포함해 누적 302명을 대상으로 총 장학금 4600여만 원을 지급했다. 후원한 기부금은 관내 거주 중인 학생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쓰이게 된다.

옥천향수신문 최장규 대표는 “7년간 이어온 김상배 회장님의 고귀한 선행의 뜻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을 위해 각 학교에서도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했다. 김상배 사랑나눔후원회장은 “지역 학생들의 사기 진작과 미래인재 성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길 바란다.”라며 “학생들의 열정과 꿈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원회 장학금 전달내용은 다음과 같다. (지역 내 21개교 총 38명 560만 원 전달) ▲동이초(기소희) ▲동이우산분교(김다윤) ▲청산초(안민서, 윤가빈) ▲안남초(유성현, 주선화) ▲이원초(김라온, 윤시온) ▲삼양초(김송이, 김민성) ▲안내초(유우진, 박준우) ▲증약초 (김동운) ▲증약초대정분교(장재영) ▲청성초(황예슬, 윤준호) ▲죽향초(금정현,박준서) ▲군서초(김시윤, 조영은) ▲장야초(균등장학금) ▲옥천여중(양하연, 이수연) ▲안내중(조하경, 성가람) ▲이원중(박서연, 이풍건) ▲청산중(김선화,박성재) ▲옥천중(이건우, 김경수) ▲충북산업과학고(김요한, 우민서) ▲옥천고(오종찬, 김서영) ▲충북도립대(임가은, 박서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