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공론조성의 장(場)을 이루시길”
상태바
“올바른 공론조성의 장(場)을 이루시길”
  • 최갑하 옥천우체국장
  • 승인 2017.03.3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들에게 항상 신속하고 정확한 소식을 전해주는 향수신문 창간 1주년을 주민들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016년 창간한 향수신문은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에 언론의 자유와 민주주의 시장경제 활성화에 많은 역할을 수행하여 왔으며, 새로운 희망의 기운을 심어주었습니다.

특히, 21세기는 지방지치 시대를 맞아 주민들과 지역언론의 역할이 날로 중요해지고 있어 지방화 시대에 지역언론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을 것입니다.
우리 옥천지역을 대표하는 옥천향수신문은 그동안 지역여론을 주도하는 주민들의 의사 대변기관으로서 주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부정과 불의를 타파하며 정도를 추구해 왔습니다.
또 시시각각 발생하는 우리 지역의 신선하고 행복한 소식과 주민들이 살아가는 일상 생활의 모습을 가감없이 생생하게 전달하여 주민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정확히 제시하여 주었습니다.

아울러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지역신문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지역사회와 공생하며 견제와 균형의 관계가 아닌 대화와 협력을 통해 창조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관계로 발전해 왔습니다.

바라기는 앞으로도 언론 본연의 기능을 통해 올바른 공론을 조성하고, 항상 책임있는 자세와 비판과 감시 기능의 조화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진실된 정보와 공정하고 올바른 논평을 통해 주민들이 올바르게 의사결정을 행사할 수 있는 지침서가 되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를 통해 옥천 군민들로부터 더욱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받는 명실상부한 지역언론으로 발전해 나가시길 기원합니다.
끝으로 항상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지역언론으로써 중추적인 역할을 기대하며, 다시 한 번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리고 무궁한 발전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