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미래 위해 아낌없는 격려와 후원을”
상태바
“밝은 미래 위해 아낌없는 격려와 후원을”
  • 김영훈기자
  • 승인 2018.10.25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원회
10월 장학생 4명 장학금 전달
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원회가 10월 장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희망을 심었다.

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원회(회장 김상배)는 지난 22일 옥천고 유지원(2학년), 옥천여중 김지연(1학년), 증약초 안채준(2학년), 죽향초 안세영(6학년)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사랑나눔후원회는 담임교사와 학교장, 학부모회장의 추천으로 장학생을 선정해 매달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이들 장학생들은 성실하고 모범적으로 학교생활을 헤쳐나가고 있다며 담임교사의 적극적인 추천을 받았다.

유지원 학생은 “열심히 한 것 없이 받게 돼 감사합니다”라며 겸손함을 표했다. 
김지연 학생은 “학교생활에 더욱 열심히 나아가겠습니다”라며 소감을 남겼고, 안채준 학생은 “배드민턴 라켓을 구입해 열심히 운동하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안세영 학생은 “아무것도 몰랐는데 받게 돼 기분이 좋아요. 장학금으로 집에 쌀이랑 먹을 것을 살 거예요”라며 가족을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김상배 회장은 “우리지역 학생들이 열심히 꿈과 희망을 키웠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아낌없는 격려와 후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피력했다.

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원회는 지역사회와 함께 발맞춰 걷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더불어 살아가는 문화를 만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