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명절, 외롭지 않다”
상태바
“추석명절, 외롭지 않다”
  • 도복희기자
  • 승인 2018.09.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옥천라이온스클럽, 배식봉사·위문품 전달

뉴옥천라이온스클럽(회장 은봉기)은 지난 18일 영생원을 방문해 배식봉사 및 위문품을 전달했다. 지난해부터 영생원과 협력체계를 구축한 클럽은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회원들 중 ㈜케이웰 바이오신약(대표 은봉기)은 360만 원 상당 참옻물진액, 모카씨엔티(대표 송은석)에서 150만 원 상당 커피와 차, 맥우성진푸드(대표 오찬균)는 100만 원 상당 축산제품, 행복담기(전무 이기서)에서 60만 원 상당 구운계란, 은혜농산(대표 김중석)은 80만 원 상당 떡을 전달해 뜻을 같이했다. 교동식품(대표 김병국)에서는 100만 원 상당 육개장 300인분을 후원해 따뜻한 이들의 행보에 힘을 실었다.

은봉기 회장은 “명절 때 고향에 가지 못하는 시설생활인들의 외로움을 안타깝게 생각해 뉴옥천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함께 방문하게 됐다”며 “이웃의 관심과 사랑으로 그분들의 소외감이 조금이나마 덜어지고, 행복해질 수 있다면 감사한 일”이라고 말했다.

뉴옥천라이온스클럽은 부활원에서의 봉사활동과 연탄나눔 등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을 놓지 않고 있다. 

오는 10월에는 4지역 1지대 라이온스클럽 연합으로 옥천의 면지역을 방문, 의료봉사활동과 무료법률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